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자동차 분석글 - 전기차의 역사와 미래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분석글 - 전기차의 역사와 미래

2020. 8. 31. 00:26

전기차의 역사

1830년대~1910년대 전기 자동차는 디젤 엔진, 휘발유 엔진을 사용하는 자동 사이클(정적 사이클) 자동차보다 먼저 설계되었다. 1830년에서 1840년 사이에 영국의 스코틀랜드 사업가 앤더슨은 전기 자동차의 시작이 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조잡한 전기 마차를 발명할 것입니다. 1835년 네덜란드의 크리스토퍼 베커는 소형 전기차를 만들었다. 미국의 토마스 댓과 1842년 영국 스코틀랜드의 로버트 데이비슨은 전보다 더 실용적이고 성공적인 전기 자동차를 발명했습니다. 


1865년 프랑스의 Gaston Frants가 배터리를 발명했으며 그의 친구인 Camille Fore는 더 많은 저장 용량을 가진 배터리를 개발합니다. 배터리의 발명과 발전은 전기 자동차의 번영에 크게 이바지합니다. 프랑스와 영국은 전기 자동차의 광범위한 개발을 지원하는 최초의 국가였습니다. 1881년 9월 프랑스 발명가 GustavTrube는 프랑스 파리의 국제 전기 박람회에서 세발자전거가 운행되고 있음을 입증했으며 그 후 전기 자동차가 급속히 확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전기 삼륜차는 1895년에 개발되었으며, 전기 자동차 관심은 미국에서도 증가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기존의 다른 차량 방법보다 냄새가 적고 진동이 적으며 소음이 적었습니다. 무엇보다 휘발유차는 차량의 속도에 따라 기어를 제대로 바꿔야 했지만, 전기차는 기어를 바꾸지 않고도 작동이 쉬웠고, 상류층과 여성 운전자에게 관심이 많았다. 그러나 기술적 한계와 트랜지스터 기술 부족으로 당시 전기차는 시속 32km에 불과했다. 1899년부터 1900년까지 전기차는 다른 차량(가솔린, 증기차 등)보다 많이 판매되었고, 1912년에는 생산과 판매의 정점에 도달했다. 기본 전기차 가격은 1,000달러도 안 되었지만, 상류층은 주로 평균 3,000달러 이상에 사용되어 거의 비싼 재료로 훌륭하게 장식되었다. 


1920~1980년대까지, 미국 텍사스에서 대량의 원유가 발견되고, 휘발유 가격이 하락했으며, 내연기관용 대량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휘발유 자동차는 약 500달러에서 1,000달러의 가격이 하락하고 있다. 그러나 전기 자동차의 가격이 점점 더 비싸지고 평균 1750달러로 판매되었을 때 가솔린 자동차는 평균 650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전기차는 교통수단으로만 이용되고, 자동차 시장에서 휘발유차가 급격히 상승하기 시작한다. 


1930년대까지, 비싼 가격, 배터리의 무거운 무게 및 충전 시간과 같은 문제 때문에 자동차 시장에서 전기 자동차가 거의 사라질 것입니다. 1990년대 이후 현재 제너럴 모터스 (GM). 1990년대 가솔린 자동차 EV1로 인한 환경 오염 문제가 나타났습니다. 1996년 제너럴 모터스 (GM)는 대량 생산 전기 자동차로 간주하는 EV1전기 자동차를 개발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대여 형식으로 인기가 있지만, GM은 수요가 적어 수익성이 낮아 1년 만에 전기 자동차 EV1의 조립 설비를 폐쇄합니다.


전기차의 미래

2000년대 들어 고유가와 배기가스 규제 강화로 전기차 개발 속도가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시장 규모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세계 상담업체 맥킨지는 자동차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중국에서 20년 안에 전기차 시장이 2,200억 달러(약 319조 원)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중국 자동차 회사인 BYC는 2011년 미국과 유럽에서 전기 자동차를 판매할 것이라고 발표한 최근 개장한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현지에서 전기 자동차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BYC는 순수하게 전기 배터리로만 구동되는 E6와 휘발유와 전기 모터를 사용하는 F3 DM복합형 차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E6 전기차는 2개의 전기모터를 통해 220V 표준과 15분 충전만으로 300km를 주행할 수 있다. 미쓰비시는 전기차 아이미브를 개발해 올해 일본에서 출시한다. 최대 마일리지는 160km이다. 같은 일본 제조업체인 닛산은 도심 전기 자동차 주부의 개념 모델을 내놓았다. 3m 길이의 3인승 모델인 주부는 2010년에 상용화될 예정이다. 크라이슬러는 전기 모터, 200CEV 콘셉트 카, 짚 패트리엇 EV, 짚 랭글러 무제한 EV, 기생 서킷 EV이나 크라이슬러 도시시골 EV가 도입되었습니다. 크라이슬러는 내년에 이 모델을 북미 시장에 대량 생산하고 2013년까지 전기차 3종을 제품군에 추가할 계획이다. GM은 약 40,000달러의 가격에 판매되는 인기 있는 전기 자동차인 볼트 EV를 내놓았습니다. 테슬라는 전문적으로 전기 자동차만 생산합니다. 테슬라는 테슬라 모델 S, 테슬라 로드스터 등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한다. 미래 전기 자동차 배터리는 가격을 낮추고 에너지 저장 용량과 사용 가능한 기간을 연장할 필요가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