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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전기차의 역사1830년대~1910년대 전기 자동차는 디젤 엔진, 휘발유 엔진을 사용하는 자동 사이클(정적 사이클) 자동차보다 먼저 설계되었다. 1830년에서 1840년 사이에 영국의 스코틀랜드 사업가 앤더슨은 전기 자동차의 시작이 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조잡한 전기 마차를 발명할 것입니다. 1835년 네덜란드의 크리스토퍼 베커는 소형 전기차를 만들었다. 미국의 토마스 댓과 1842년 영국 스코틀랜드의 로버트 데이비슨은 전보다 더 실용적이고 성공적인 전기 자동차를 발명했습니다. 1865년 프랑스의 Gaston Frants가 배터리를 발명했으며 그의 친구인 Camille Fore는 더 많은 저장 용량을 가진 배터리를 개발합니다. 배터리의 발명과 발전은 전기 자동차의 번영에 크게 이바지합니다. 프랑스와 영국..
운전자는 전기자동차의 안전성이 높으며, 배터리 질량이 크기 때문에 전기자동차가 같은 크기의 가스 자동차보다 질량이 더 많다. 차량 충돌 시 중차량 운전자가 입은 피해가 평균 경차양보다 적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스 차량보다 안전성이 높다. 그러나 일부 전기 자동차는 마찰력이 작은 타이어를 사용하여 문제가 되었습니다. 보행자 관점에서는 안전하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내연 기관이 있는 차량보다 소음이 적습니다. 전기차 소음이 적으면 유리할 수 있지만, 보행자들은 차의 운전 소리를 들을 수 없고,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휘발유 자동차는 수십 년 동안 인간의 삶에서 필수적인 주요 도구가 되었기 때문에 인프라가 뻣뻣하여서 시장성이 있는 전기 자동차가 곧 휘발유 자동차의 시장 점유율을 초과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