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자동차 분석 시리즈 - 전기자동차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분석 시리즈 - 전기자동차

2020. 8. 30. 23:25

운전자는 전기자동차의 안전성이 높으며, 배터리 질량이 크기 때문에 전기자동차가 같은 크기의 가스 자동차보다 질량이 더 많다. 차량 충돌 시 중차량 운전자가 입은 피해가 평균 경차양보다 적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스 차량보다 안전성이 높다. 그러나 일부 전기 자동차는 마찰력이 작은 타이어를 사용하여 문제가 되었습니다. 보행자 관점에서는 안전하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내연 기관이 있는 차량보다 소음이 적습니다. 전기차 소음이 적으면 유리할 수 있지만, 보행자들은 차의 운전 소리를 들을 수 없고,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휘발유 자동차는 수십 년 동안 인간의 삶에서 필수적인 주요 도구가 되었기 때문에 인프라가 뻣뻣하여서 시장성이 있는 전기 자동차가 곧 휘발유 자동차의 시장 점유율을 초과할 것이라는 판단은 가파르다. 예를 들어 휘발유차를 타고 여행하면 곳곳에 보이는 주유소를 이용할 수 있지만, 인프라 구축이 열악한 전기차는 충전소를 찾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밖에 없다. 게다가,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를 충전하는 시간은 휘발유 자동차에 연료를 주입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여행자들에 의해 제약을 받는다. 


또한, 배터리 충전 용량의 한계 때문에 전기 자동차는 장거리 운전에서 단점이 있습니다. 현재 전기자동차용 환경은 저전력 충전에 적합하며 충전 중 주차해야 한다. 이러한 점들은 출퇴근을 위해 차량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장거리 주행은 충전 시간 때문인 이동 간 소요시간을 늘리는 문제를 떠맡아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장거리 운전자는 전체 운전자의 약 10%에 불과하며, 관리[editing] 전기 자동차의 관리 비용은 클래스의 휘발유 자동차와 직접 비교할 수 있다. 내연기관으로 이동하는 휘발유 차량의 경우, 일반적으로 휘발유 1리터로 약 9.7kWh의 에너지를 발생시킨다. 반면 전기 엔진을 사용할 경우 배터리에서 발생하는 2.7kW 전기에너지는 휘발유 1리터에서 발생하는 에너지와 비슷한 크기를 나타내며, EV1은 100km를 주행할 때 약 11kWh의 에너지를 소비한다. 


전기차의 유지보수 비용도 휘발유차에 비해 크게 낮다. 전기 자동차에서 사용되는 나프탄 배터리는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하지만, 니켈 수소 배터리의 수명은 보통 자동차의 수명과 같은 도요타 자동차 프리우스 전기 자동차는 30만 km의 배터리 교체 없이 여행할 수 있다. 타입[edit] 구동 시스템의 배치에 의한 분류[edit] 전기 차량을 전기 모터를 포함하는 구동 시스템의 배치에 따라 일부 분류할 수 있다. 


일반 휘발유 자동차에 가장 가까운 것은 비교적 간단한 수정으로 엔진 부품을 변경하여 구동 타이어 근처에 모터를 프로펠러 샤프트 또는 청각장애인 등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고, 때에 따라 느린 기어를 사용하여 구동 휠에 연결하고, 어떤 경우에는 가장 기존 자동차 및 기타 구동 시스템 장치인 허용 가능한 모터를 장착한다. 후방, 전륜 이륜구동 및 에리카와 같은 사륜구동도 가능합니다. 배터리 구동 전기 자동차[edit] 전기 모터를 작동시키는 배터리 충전 유형; 이전부터 수행되고 개선되었습니다. 


리튬 전기 성능과 해안은 현재 2~3배 향상을 위해 개발되고 있으며 부품이 불가능해 앞으로 플러그인 복합형 차량보다 저렴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가송시크와의 가격경쟁은 트럭과 버스를 움직이는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가격이 1/50 이하로 내려야 하고 사실상 불가능하여서 어렵다. 장점휘발유 설치비용도 없고 심미성이 좋아 차량에 집열기가 필요 없다. 


소형 전기자동차는 충전 전기제조 시 운전당 1Km당 40g의 CO2를 발생시키며, 부품 수가 복합형 차량과 내연기관차(송전 레지스터 등 없음)보다 적기 때문에 고장 위험 범위를 줄일 수 있다. 단순화시킬 수 있다. 기술 혁신에서 배터리 해안이 감소하면 플러그인 혼합형보다 가치가 높아질 수 있다. 전기자동차는 심야 전기를 사용하면 비용을 더 낮출 수 있는데, 이것은 전기모터만 운전할 때 가장 저렴하고 운영비가 가장 싸다. 특히 화석연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가장 환경친화적인 것이다. 엔진 소음이 적고 진동이 적으며 차량 수명이 비교적 길다. 사고가 발생할 위험은 적다.전력 사용을 위해 시간대별로 레벨 링이 가능하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