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동물 세포 배양 본문

면역 항암제

동물 세포 배양

2020. 6. 14. 01:03

동물 세포 배양에 관하여

동물 세포 배양에 관한 소개

 

문화에서 동물 세포의 성장 세포를 연구하는 능력은 실험실에서 어떻게 쉽게 증식하고 조작할 수 있는지에 크게 의존합니다. 이 과정은 박테리아와 효모의 배양보다 훨씬 어렵지만 다양한 동물과 식물 세포를 배양에서 증식하고 조작할 수 있습니다.

 

Vito 세포 배양 시스템은 과학자들이 세포의 성장과 분화를 연구하고 유전자 구조와 기능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유전적 조작을 수행할 수 있게 했습니다. 동물 세포 배양은 조직의 한쪽을 구성 요소 세포의 현탁액에 분산시킴으로써 시작되어 영양 매체를 포함하는 배양액에 첨가됩니다.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와 같은 대부분의 동물 세포 유형은 세포배양을 사용하는 접시의 플라스틱 표면에 부착되어 성장합니다. 배아 또는 종양은 빠르게 성장하는 세포를 포함하기 때문에 출발 물질로 자주 사용됩니다. 배아 섬유아세포는 배양에서 특히 잘 자라며 결과적으로 가장 널리 연구된 동물 세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적절한 조건으로 많은 특수 세포 유형을 배양으로 증식시킬 수 있으며, 제어된 실험 환경에서 이러한 분화 특성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배아 줄기세포는 특히 두드러진 예입니다. 이 세포들은 초기 배아에서 배양하여 성체 생물에 존재하는 모든 세포 유형으로 분화할 수 있는 능력을 유지합니다.

 

그 결과 배아줄기세포는 이식요법을 위한 조직원 제공을 통해 질환 치료에 이바지할 가능성을 제공함으로써 마우스 발달에서 다양한 유전자의 기능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동물 세포의 증식에 필요한 배지는 박테리아와 박테리아의 증식을 지원하기에 충분한 최소한의 매체보다 훨씬 복잡합니다.

 

효모 세포 배양에 관한 초기 연구는 혈장, 혈청 및 배아 추출물과 같은 정의되지 않은 성분의 매체 구성을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해리 Eagle describe가 동물 세포의 성장을 지원한 최초의 정의된 매체를 1955년에 크게 발전시켰습니다. 소금과 포도당 외에도 동물 세포 배양에 사용되는 매체는 세포가 만들 수 없는 다양한 아미노산과 비타민을 포함합니다.

 

배양 중 대부분 동물 세포의 증식 매체는 또한 세포 분열을 자극하는 데 필요한 폴리펩타이드 성장 인자의 원천으로 작용하는 일람을 포함합니다. 그러한 성장 팩 톨 중 일부는 확인되었습니다. 그들은 다세포 생물에서 세포 증식 및 분화의 중요한 조절 인자로 기능하며 서로 다른 세포가 서로 통신하는 신호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손상되지 않은 동물에서 피부 섬유아세포의 중요한 기능은 절단이나 상처 때문인 손상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경우 증식하는 것입니다. 이들의 분열은 혈액 응고 중에 혈소판에서 방출된 성장 인자에 의해 유발되며, 손상된 조직 근처의 섬유아세포의 증식을 자극합니다. 개인 성장 인자의 확인은 무혈청 배지에서 다양한 세포를 배양할 수 있게 되었고, 세포질 문제의 성장에 필요한 특이적 성장 인자에 의해 세포질이 대체되었습니다.

'면역 항암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포의 구성요소  (0) 2020.06.14
동물 세포와 바이러스 간 관계  (0) 2020.06.14
전자현미경 발명과 세포의 발전의 연관성  (0) 2020.06.13
각 효모별 특징 소개  (0) 2020.06.13
진핵 세포의 종류  (0) 2020.06.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