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암의 매커니즘 과정 소개 본문

면역 항암제

암의 매커니즘 과정 소개

2020. 6. 28. 15:52

암의 매커니즘 과정 소개

암 발생 매커니즘 소개

 

개별 세포 다세포 생물의 성장, 분화 및 생존은 전체 생물체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주의 깊게 조절됩니다. 이 조절은 통제되지 않은 방식으로 증식하여 결국 전체 몸에 퍼져 정상적인 조직과 기관의 기능을 방해하는 암세포에서 손실됩니다.

 

암은 기본적인 세포 조절 메커니즘의 결함 때문에 발생하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이해되어야 하는 질병인 분자 및 세포 수준에서 발생합니다. 사실, 암을 이해하는 것은 분자 생물학자와 세포 생물학자의 오랜 목적이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암세포에 대한 연구는 또한 정상적인 세포 행동을 조절하는 메커니즘을 조명합니다. 사실 세포 신호 전달, 세포주기 조절 및 프로그램된 세포 사멸 통제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백질 중 많은 부분이 처음 확인되었습니다. 그 활동의 이상이 암세포의 통제할 수 없는 증식을 초래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암 연구는 정상적인 세포 조절에 대한 이해에 크게 이바지하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암 발생과 원인임 발생을 초래하는 기본적인 이상은 암세포의 지속적인 미조절 p 증식입니다. Ra는 정상 세포의 행동을 제어하는 신호에 적절하게 대응하고 암세포는 통제할 수 없는 방식으로 증식하고 분열하여 정상 조직과 기관을 침범하고 결국 전체 몸으로 퍼집니다.

 

암세포에 의해 나타나는 성장 조절의 생성된 손실은 여러 세포 조절 시스템에서 축적된 이상을 순으로 결과하고 암세포를 정상적인 대응 물과 구별하는 세포 행동의 일부 측면에 반영합니다. 암종의 유형은 신체의 다른 세포의 비정상적인 성장에 기인할 수 있기 때문에 100가지 이상의 다른 유형의 암이 있습니다.

 

암 병리학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는 양성과 악성 종양 사이의 구별입니다. 종양은 양성 또는 악성일 수 있는 세포의 비정상적인 증식입니다. 일반적인 피부 사치와 같은 아베니그 종양은 주변의 정상 조직을 침범하거나 먼 신체 부위에 퍼지지 않고 원래 위치에만 국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악성종양은 정상조직을 침범하여 순환계나 림프계(전이)를 통해 전체적으로 확산할 수 있으며, 악성종양만이 암이라고 적절하게 알려졌어 암을 매우 위험하게 만드는 것은 침입과 전이의 크기입니다. 양성 종양은 일반적으로 외과적으로 제거 될 수 있지만, 악성 종양의 원 위 신체 부위로의 확산은 종종 그러한 국소 치료에 저항성을 부여합니다.

 

양성 종양과 악성 종양은 세포 유형에 따라 분류됩니다. 대부분 암은 암종, 육종, 백혈병 또는 림프종의 세 가지 주요 그룹 중 하나로 분류됩니다. 인간 암의 약 90%를 포함하는 암종은 상피 세포의 악성 종양입니다. 인간에서 희귀한 육종은 근육, 뼈, 연골, 섬유 조직과 같은 결합 조직의 고체 종양입니다.

 

인간 악성 종양의 약 7%를 차지하는 백혈병과 림프종은 각각 혈액 형성 세포와 면역계의 세포에서 발생합니다. 종양은 기원 조직(예: 폐 또는 유방암)과 관련된 세포의 유형에 따라 더 분류된다. 예를 들어, 섬유육종은 섬유아세포에서 발생하며 적혈구(적혈구)의 전구체로부터 적혈구 백혈병을 발생시킵니다. 암종은 많지만 빈번하게 발생하는 것은 미미합니다. 미국에서는 매년 100만 건 이상의 암이 진단되고 매년 50만 명이 넘는 미국인이 암으로 사망한다. 이 전체 암 발생률의 80% 이상은 11개의 다른 신체 부위의 암이 차지합니다. 모든 암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4개의 가장 흔한 암은 전립선, 유방, 폐 및 대장 / 직장의 암입니다.폐암은 훨씬 치사 적이며 전체 암 사망의 약 30%를 차지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