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암 치료제로서의 배아세포와 줄기세포 활용 및 개념 본문

면역 항암제

암 치료제로서의 배아세포와 줄기세포 활용 및 개념

2020. 6. 28. 19:01

암 치료제로서의 배아세포와 줄기세포의 활용 및 개념

암 치료제로서의 배아세포와 줄기세포의 역할 소개

 

배아 세포는 1981년 마우스 배아에서 처음 배양되었습니다. 그들은 배양에서 무기한 증식할 수 있으며 조기 배아에 재도입하면 마우스의 모든 조직에서 세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성인 조직과 기관에서 세포의 모든 다른 유형의 세포로 발달할 수 있는 능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생쥐는 생쥐에 돌연변이 유전자를 도입하는 데 유용하기 때문에 세포 생물학에서 중요한 실험 도구가 되었습니다. 또한, 배아 세포 분화를 동반한 분자 및 세포 아소시아 연구를 위한 우수한 모델 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배아 줄기세포는 세포 및 발달상 바이오 이오기스트에 대한 오랜 관심에 이르기까지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세포에 관한 관심은 1998년 두 그룹 UC 연구자가 인간 배아에서 줄기세포의 분리를 보고하고 배아 줄기세포를 임상 이식 요법으로 사용할 가능성을 높였을 때 새로운 절정에 달했습니다. 마우스 배아 줄기세포는 JAB/STAT 경로(백혈병 억제인자)를 통해 신호 전달하는 성장인자 LIA(Lecurity Inhibitor)를 포함합니다. 미분화된 상태에서 이 셀들을 유지해야 합니다. LIA가 주제에서 제거되면 세포는 배아 (배아체)와 유사한 구조로 응집되어 뉴런, 지방 세포, 혈액 세포, 상피 세포, 혈관 평활근 세포, 심지어 심장 근육 세포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세포 형태로 분화됩니다.

 

인간 배아 줄기 세포 도넛은 LIA가 필요하지만, 아직 완전히 특징지어지지 않은 미분화 상태의 다른 성장 인자에서도 유사하게 유지됩니다. 중요한 것은 배아 줄기세포가 적절한 성장 인자를 배지에 첨가함으로써 이식 요법을 위해 심장 세포 또는 신경 세포와 같은 특정 유형의 세포의 개체군을 유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례는 마우스 배아 줄기세포의 분화를 뉴런으로 유도하고 미엘린 병과 파킨슨병의 설치류 모델에서 이식 요법에 사용되는 방법이 개발되었습니다. 따라서 많은 현재 연구는 특정 경로를 따라 배아 줄기세포의 분화를 촉진하기 위한 배양 조건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다양한 질병의 강간을 이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분화형 세포의 개체군을 생산합니다.

 

1998년 체세포 핵이 동을 한 인간 배아줄기세포의 분리는 성인 포유류 세포의 핵이 생존 가능한 복제 동물을 일으킬 수 있다는 첫 번째 입증을 따랐다. 윌무트와 그의 동료는 양 돌리 복제에서 재생 약의 새해를 시작했습니다. 돌리는 정상적인 알 대신 수정되지 않은 알에 이식된 유방 상피 세포의 핵에서 나온 체세포 핵 전달이라고 불리는 과정이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실험은 1950년대 개구리에서 처음 수행되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치료의 기술적 어려움에 대해 포유류 시도에서 성공적으로 시행되기까지 40년 이상 걸린다는 사실. 윌무트와 그의 동료의 초기 성공 이후, 성체 세포에서 핵 난자로의 핵 이동은 양, 쥐, 돼지, 소, 염소, 토끼와 고양이를 포함한 포유류 종의 VA 품종의 복제 후손을 만드는 데 사용되어왔다.

 

그러나 체세포 핵 이식 포유류에의 한 복제는 배아의 1 ~ 2%만이 일반적으로 생식기를 생성하는 매우 비효율적인 절차입니다. 체세포 핵이 동에 의한 동물 복제는 배아줄기세포의 특성과 함께 치료 가능성을 열어주는 복제입니다. 치료 복제는 성인 인간 세포에서 핵이 핵 생성 난으로 옮겨지고 배양의 초기 배아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배아 줄기세포는 크로네 배아에서 배양되어 이식 요법을 위한 적절한 유형의 분화 세포를 생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치료 복제로 제공되는 주요 이점은 이 절차에 의해 유도된 배아 줄기세포가 성인 체세포 핵의 기증자였던 이식의 수령인과 유전적으로 같다는 것입니다.이것은 이식된 조직을 거부할 때 면역 체계의 장벽을 우회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