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세포 분열에 따른 암 발생의 원인 본문

면역 항암제

세포 분열에 따른 암 발생의 원인

2020. 7. 3. 23:00

세포 분열에 따른 암 발생의 원인

세포 분열 과정 소개

모든 유기체에 대해 말할 수 있듯이 모든 세포는 두 가지로 나뉘어 재생되며, 각 부모 세포는 세포 분열의 각주기가 완료되면 두 딸 세포를 생성합니다.

이 새로 형성된 딸 세포는 자체적으로 성장하고 분열될 수 있으며 단일 부모 세포와 자손의 성장과 분열로 형성된 새로운 세포 집단을 생성합니다.

 

가장 간단한 경우 성장과 분열의 주기는 단일 박테리아가 영양 한천 판에 밤새 배양하는 동안 수백만 개의 자손 세포로 구성된 식민지를 형성할 수 있게 합니다. 더 복잡한 경우, 세포 증식과 분열의 반복적인 주기는 인체를 구성하는 약 1,014개의 세포에서 단일 수정란을 생성합니다. 모든 세포의 분열은 세포 증식과 DNA 복제와 신중하게 조정되어 손상되지 않은 게놈을 포함하는 자손 세포의 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진핵 세포에서 세포주기를 진행하면 효모에서 포유류에 저장된 일련의 단백질 키나아제에 의해 조절됩니다. 고등 진핵생물에서 이 세포주기 메커니즘은 세포 성장을 제어하는 성장 인자에 의해 조절되며, 개별 세포의 분열을 전체 생물의 필요성과 함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세포주기 조절의 결함은 암세포의 비정상적인 성장의 공통적인 원인인만큼 암과 세포 신호 전달 경로의 연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진핵 세포 세포의 대부분의 세포 분열 사이클은 세포 증식, DNA 복제, 복제된 염색체의 유치원 세포 분포 및 세포 분열의 4가지 조정된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박테리아에서 세포 증식과 DNA 복제는 세포주기 대부분에 걸쳐 p- 레이스를 취하며, 중복 염색체는 원형질막과 관련하여 딸 세포에 분포합니다. 그러나 진핵생물에서 세포주기는 더 복잡하며 4개의 이산 상으로 구성됩니다. 세포 증식은 일반적으로 연속적인 과정이지만 DNA는 세포주기의 한 단계 사이에 합성되며, 복제된 염색체는 세포 분열 이전에 복잡한 일련의 사건에 의해 딸의 핵으로 분배됩니다.

 

세포주기의 이러한 단계들 사이의 진행은 세포주기 이벤트를 조정할 뿐만 아니라 세포 증식을 제어하는 세포 외 신호와 세포주기를 연결하는 보존된 조절 장치에 의해 제어됩니다. 세포 A의 전형적인 진핵 세포주기의 단계는 배양 중에 인간 세포에 의해 표시되며, 이는 약 24시간마다 분열됩니다.

 

현미경으로 볼 때 세포주기는 유사 분열과 간 단계의 두 가지 기본 부분으로 나뉩니다. 미토시스(핵분열)는 세포주기의 가장 극적인 단계로, 딸기 염색체와 USDA 11y의 분리에 해당한다. 그러나 유사 분열과 세포 사멸은 약 1시간 동안 지속하기 때문에 세포주기의 약 95%가 미노스 사이의 상간 단계에 소비됩니다.

 

간기 동안 염색체는 축합되지 않고 핵 전체에 분포하기 때문에 핵은 형태적으로 균일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분자 수준에서 간기는 세포 분열에 대비하여 세포 증식과 DNA 복제가 모두 차례로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세포는 상간에 안정한 속도로 성장하며, 대부분의 분열 세포는 하나의 유사 분열과 다음 분열 사이에 두 배가 됩니다.

 

대조적으로, DNA는 중간 단계의 작은 부분에서 합성됩니다. 따라서 DNA 합성의 타이밍은 진핵 세포의 고리를 4개의 이산 상으로 나눠집니다. 사이클의 M 상은 유사분열에 대응하며 일반적으로 세포질 분열이 뒤따르게 됩니다. 이 단계는 유사분열과 DNA 복제의 시작 사이의 간격(격차)에 해당하는 G1 상에 의해 계속됩니다.

 

VG 동안 세포는 대사 적으로 활성화하며 연속적으로 증식하지만 DNA를 복제하지 않습니다. G1은 DNA 복제가 일어나는 S상을 따르며, DNA 합성이 완료된 후 세포 증식이 계속되고 유사분열 준비를 위해 단백질이 합성되는 G2상이 뒤따르게 됩니다.

 

이러한 세포주기 단계의 지속 시간은 다른 세포에서 상당히 다릅니다. 전체주기 24시간의 전형적인 급속한 성장을 하는 인간 세포는 G1 단계는 약 11시간, 8단계, 2단계는 약 4시간 및 약 1시간 지속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유형의 세포는 훨씬 빠르게 분열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효모는 세포주기의 4단계를 모두 약 90분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조기 배아세포에서 난자 수정 직후에 짧은 세포주기(30분 이하)가 발생하게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