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세포 내 신호 전달 과정 본문

면역 항암제

세포 내 신호 전달 과정

2020. 7. 3. 17:30

세포 내 신호 전달 과정

세포 내 신호 전달은 복잡합니다.

 

첫째, 신호전달 활성의 정도와 지속시간을 조절하는 피드백 루프에 의해 개별 경로의 활동이 조절되고, 또한 신호전달 경로는 분리 시 동작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다른 경로들 사이에 빈번한 크로스토크가 있기 때문에 세포 내 신호 전달은 결국 연결된 경로의 통합 네트워크로 이해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신호전달 네트워크의 계산 모형화는 세포 생물학이며, 현재 세포 환경에 대한 동적 반응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주요 과제입니다.

 

피드백 및 크로스토크 신호 전달 경로의 활동은 피드백 루프에 의해 제어되며 대사 경로의 피드백 조절과 주로 유사합니다. 음의 귀환 루프의 좋은 예는 NF-K B 경로에 의해 제공됩니다. NF-K B는 억제제 KLH의 단백질 분해를 유도하는 신호로 활성화되고 NF-KNN-K B에 의해 유도된 표적 유전자 중 하나는 KI B를 코딩하기 때문에 NF-K B 신호 전달은 NF-K의 지속적인 NF-K 신호 전달을 통해 핵으로 전이되고 표적 유전자의 발현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B 활성을 억제하는 새로운 KIB의 합성을 유도합니다. 이 조절은 NF-K B 활성의 정도와 지속 시간이 세포의 전사 반응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표적 유전자는 일시적인 NF-K B 활성에 의해 유도되고 단지 30~60분 동안 지속하지만, 다른 유전자의 유도는 몇 시간 동안 지속하는 NF-KB 신호 전달을 요구합니다. MAP 키나아제에 의한 신호전달은 신호전달의 지속시간입니다.

 

신경 성장인자(NGF)에 반응하는 세포분화에 대한 연구모형에서 ERA 신호전달은 ERA 활성의 지속시간에 따라 세포증식 또는 신경세포분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ERA의 일시적인 활성화(30~60분)는 세포 증식을 자극하지만, 2~3시간 동안 ERA의 지속적인 활성화는 NGF 처리된 세포를 뉴런으로 분화시킵니다. inference가 그러한 다른 생물학적 결과로 이어진다는 메커니즘은 계속 이해되지만, 신호 전달 활성의 정량적 고려는 세포 반응에 중요하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크로스토크는 하나의 신호 전달 경로와 다른 신호 전달 경로 사이의 상호 작용을 나타냅니다.

 

Ca2 + 및 CAMP 신호 전달, CAMP 및 ERA 경로, ERA 및 TGF, B 등 스마트 경로, 인테그린 신호 전달 및 수용체 단백질 - 타이로신 키나아제 사이의 접합을 포함한 여러 가지 예가 이미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호 전달 기간의 조절이 크로스 타르카와 결합하는 새로운 예는 G 단백질 결합 수용체의 최근 연구에서 비롯됩니다. 이러한 수용체는 G 단백질 결합 수용체에서 G 단백질로의 턴오퍼 신호 전달을 처음으로 확인됐습니다.

 

알에 스타 인에 의한 MAP 키나아제 신호 전달에 연결됩니다. 이러한 수용체의 신호전달 활성은 GRC(G-protein-coupling receptor kinase)라고 불리는 단백질 키나아제 계열에 의한 인산화의 결과로 off 되어, 그다음으로 3-알에 스타 인과 인산화 수용체와의 만남이 계속됩니다.

 

그러나 3-알에 스타 인은 G 단백질에 대한 턴 오퍼 신호 전달 이상을 수행합니다. 그들은 또한 노를 에셉터 단백질 -타이로신 키나아제(예를 들어, SRC 계열 구성원)와 MAP 키나아제 경로를 포함한 추가적인 하류 경로를 자극하기 위해 신호 전달 분자 자체로 작용합니다. 특히 FI-arestin-2는 이 MAP kinase 경로를 G 단백질 결합 수용체와 직접 연결하는 Raf-MEK-ERA 신호 전달을 위한 가스 카폴드 단백질로서 기능합니다. 세포 신호 전달의 네트워크 다중 경로가 상호 작용하는 개별 신호 전달 경로들 사이의 광범위한 크로스토크 셀 내의 신호 전달 네트워크를 형성한다.네트워크 내에서 경로가 연결되는 방법 중 일부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