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셀룰리스 개념 및 특징 본문

면역 항암제

셀룰리스 개념 및 특징

2020. 7. 3. 15:41

셀룰리스 개념 및 특징

셀루리스에 대한 모든 것

 

환경에서 모든 셀룰리스 및 신호로 리존드가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박테리아조차도 SW 1m를 포도당 또는 아미노산과 같은 영양소의 h1 Hg 농도로 감지하고 SW 1m를 감지합니다. 많은 단세포 진핵생물은 또한 다른 세포에 의해 분비되는 신호 전달 분자에 반응하여 세포 통신을 허용합니다.

 

예를 들어 효모 세포 사이의 교배는 하나의 세포에 의해 분비되고 다른 세포의 표면을 수용체 속에 결합하는 펩타이드에 의해 신호 전달됩니다. 그러나 다세포 생물에서 세포 통신은 최고 수준의 정교성에 도달합니다. 원핵생물과 단세포 진핵생물의 세포는 주로 자율적이지만, 다세포 식물과 동물의 개별 세포의 행동은 전체 생물체에 걸쳐 발생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세포 표면에 분비되거나 발현되고 다른 세포에 의해 발현되는 수용체에 결합하여 인간만큼 복잡한 생물을 구성하는 많은 개별 세포의 기능을 통합하고 조정하는 다양한 신호 전달 분자에 의해 달성됩니다.

 

대부분의 신호 전달 분자는 세포 내 반응의 아시리를 시작하여 세포의 거의 모든 측면을 조절합니다. 대사, 운동, 증식, 생존 및 분화를 포함한 행동. 이러한 경로의 분자 구성 요소와 조절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현대 세포 생물학의 주요 연구 영역이 되었습니다. 이 지역에 관한 관심은 정상적인 세포 증식과 생존을 제어하는 신호 전달 경로의 실패 때문에 많은 암이 발생한다는 사실에 의해 더욱 높아집니다.

 

사실 세포 신호 전달 메커니즘에 대한 현재의 통찰력 대부분은 암세포의 연구에서 비롯된 것으로, 세포와 분자 생물학에서 의학과 기초 연구 사이의 유익한 상호 작용의 두드러진 예입니다. 신호 분자와 수용체는 많은 다른 분자가 다세포 생물의 세포 간에 정보를 전달합니다. 이 모든 분자는 표적 세포에 의해 발현되는 수용체에 결합하는 리간드로 작용하지만, 신호 전달 물질로 기능하는 다른 유형의 분자 구조와 기능에 상당한 변동이 있습니다.

 

구조적으로 바가 플랜트와 동물을 사용하는 신호 전달 분자는 단순한 가스에서 단백질까지 복잡하게 변합니다. 이들 분자 중 일부는 장거리에 걸쳐 신호를 전달하고 다른 분자는 이웃 세포들 사이에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국부적으로 작용합니다. 또한, 신호 전달 분자는 표적 세포에 대한 작용 방식이 다릅니다.

 

일부 신호 전달 분자는 원형질막을 가로질러 세포질 또는 핵 내의 세포 내 수용체에 결합할 수 있지만, 대부분은 표적 세포 표면에 발현되는 수용체에 결합한다. 다음 섹션에서는 신호 전달 분자의 주요 유형과 상호 작용하는 수용체에 대해 논의합니다.이 장은 세포 표면 수용체가 세포 행동을 조절하는 메커니즘에 중점을 둡니다. 세포 신호전달의 상태는 세포와 그 인접과의 직접적인 상호작용 또는 분비 신호전달 분자의 작용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직접 세포, 세포 상호작용에 의한 신호전달은 동물 조직에서 세포의 거동을 조절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인테그린과 캐드헬린은 세포 접착 분자로서뿐만 아니라 세포와 세포 매트릭스 접촉에 반응하여 세포 증식과 생존을 조절하는 신호 전달 분자로도 기능합니다.

 

한 세포는 인접한 세포의 표면에 신호 전달 분자와 상호 작용하는 다양한 세포 표면 수용체를 발현합니다. 이러한 직접적인 세포 상호작용을 통한 신호전달은 배아 발생 시 일어나는 다양한 유형의 세포 간의 많은 상호작용을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성인조직의 유지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분비된 분자에의 한 신호 전달의 여러 가지 품종은 신호가 전달되는 거리에 기초한 카테고리입니다.

 

내분비 신호 전달에서 신호 전달 분자 (호르몬)는 특수 내분비 세포에 의해 분비되며 원 위 신체 부위의 표적 세포에 작용하기 위해 순환을 통해 운반됩니다. 고전적인 예는 난소에 의해 생산된 스테로이드 호르몬 에스트로젠에 의해 제공되며, 여성의 생식계 및 2차 성 특성의 발달 및 유지를 자극합니다.

 

동물에서는 뇌하수체, 갑상샘, 부갑상샘, 췌장, 부신 및 생식선을 포함한 내분비선에 의해 50개 이상의 다른 호르몬이 생산됩니다. 호르몬과는 달리, 일부 신호 전달 분자는 인근 세포의 행동에 국부적으로 작용합니다. 파라 깨끗한 신호 전달에서 단세포에 의해 방출되는 분자는 인접한 표적 세포에 작용합니다.예를 들어, 신경 세포 사이의 신호 전달 시 신경 전달 물질의 작용으로 제공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