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RSV 바이러스의 유래 및 개념 정리 본문

면역 항암제

RSV 바이러스의 유래 및 개념 정리

2020. 6. 30. 21:26

RSV 바이러스의 유래 및 개념 정리

 

 

레트로바이러스 온코디네스 바이러스 암 유전자는 닭에 접종한 후 1~2주 이내에 큰 육종을 유발하는 배양에서 닭 배아 섬유를 변형시키는 RSV로 처음 정의되었습니다. 대조적으로 밀접한 관련 조류 백혈병 바이러스 (AVL)는 RSV와 같은 세포에서 전환을 유도하지 않고 복제됩니다.

 

변태 전위의 차이는 RSV가 감염된 세포의 변태에 관련된 특정 유전 정보를 포함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RSV와 AVL의 게놈의 직접 비교는 이 가설과 일치했습니다. RSV의 게놈 RNA는 약 10kb이지만 AVL의 게놈 RNA는 약 8.5kb입니다.

 

1970년대 초, Peter Volt와 Steven 마틴은 RSV의 결실 돌연변이체와 온도 민감 돌연변이체로 변환을 유도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돌연변이가 정상적으로 감염된 세포를 복제하고 RSV에는 변태에 필요한 유전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만, 바이러스 복제에는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분석 결과 온도 민감성 RSV 돌연변이는 RSV가 조류의 유도체를 유도하고 배양 중 섬유아세포를 형질전환하는 능력을 담당하는 단일 유전자를 정의하였습니다. RSV는 육종을 일으키기 때문에 암 유전자를 SRC라고 불렀습니다. src 유전자는 RSV의 게놈에 더해진다; 그것은 AVL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확인된 첫 번째 단백질 -타이로신 키나아제인 60 KD 단백질을 코딩합니다. 닭, 칠면조, 쥐와 쥐를 포함한 다양한 동물에서 40개 이상의 고 발암 레트로바이러스가 분리된 고양이와 원숭이였습니다.

 

RSV와 마찬가지로 바이러스 복제에 필요하지 않으며 세포의 형질 전환을 유발하는 적어도 하나의 암 유전자(어떤 경우에는 두 개)를 포함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다른 바이러스가 같은 유전자를 포함하지만,이 바이러스 그룹 중 20개 이상의 다른 암 유전자가 확인되었습니다.

 

SRC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유전자 중 많은 부분이 세포 증식을 자극하는 신호 전달 경로의 중요한 성분으로 인식합니다. 프로톤 코제네시스 레트로바이러스 암 유전자의 예기치 않은 특징은 바이러스 복제입니다. 

 

과학자들은 레트로바이러스 암 유전자가 어떻게 발생했는지, 바이러스 게놈에 어떻게 통합되었는지, 결국 인간 암에서 세포 암 유전자를 확인하게 된 조사의 라인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암 유전자의 기원에 대한 첫 번째 단서를 찾았습니다.

 

바이러스 복제에 필요한 비 형질 전환 바이러스는 150개 이상의 마우스에서 접종되었습니다. 이 바이러스 중 하나는 현재 암 유전자 (abl)를 포함한 새로운 고 발암 바이러스 (Abelson 백혈병 바이러스)가 분리된 림프종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레트로 바이러스 암 유전자가 숙주 세포의 유전자에서 유래하고 때로는 그러한 숙주 세포 유전자가 바이러스 게놈에 통합되어 바이러스 숙주 재조합 사건의 산물로 새로운 고 발암 바이러스가 발생한다는 가설을 제시했습니다.

 

이 가설에 대한 비판적 예측은 정상 세포가 바이러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유전자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레트로 바이러스 암 유전자이었습니다. RSV의 src 암 유전자의 EDNA 프로보다 정상적인 닭 세포의 DNA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서열로 복합화되어 있음을 보여주는 동료에 의해 결정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src 관련 서열은 다른 척추동물 (인간 포함)의 넓은 범위의 정상 DNA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따라서 진화에 매우 보존된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발암 레트로바이러스의 테 온 코 유전자의 프로브와 유사한 실험에서 비교 가능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레트로바이러스 암 유전자는 정상 세포의 밀접한 관련 유전자로부터 유도된다는 것이 확실하게 확립되어 있습니다. 레트로바이러스 암 유전자가 유래한 정상 세포 유전자는 원시 온코 유전자였습니다.

 

그들은 정상 세포 증식 (예를 들어 src, RAS 및 raj)을 조절하는 신호 전달 경로에서 기능하는 단백질을 코딩하는 중요한 세포 조절 유전자입니다.암 유전자는 해당 원발성의 비정상적으로 발현되거나 돌연변이 형태이다. 이러한 변화의 결과로 암 유전자는 비정상적인 세포 증식 및 종양 발생을 유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