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Cdkl과 Cyclinbear 세포간의 관계 및 정의 본문

면역 항암제

Cdkl과 Cyclinbear 세포간의 관계 및 정의

2020. 6. 30. 03:59

Cdkl과 Cyclinbear 세포간의 관계 및 정의

cdkl 세포의 구조

 

사이클인과 시 깨끗한 의존성 키나세스의 가족 MPC(CdklI-cyclic B의 구조와 기능은 M-상에서 출입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한 분자 기반뿐만 아니라 다른 세포주기 전이의 조절을 설명하는 기초를 제공한다. I-cyclic B 복합체 habits의 특징에 의해 제공되는 통찰력은 세포주기 조절에 대한 이해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특히 Cdkl과 Cyclinbear의 Cdkl은 세포주기의 다른 단계에 의해 진행을 제어하는 이들의 다른 구성원을 갖는 관련 단백질 계열에 확립되었습니다. Cdkl은 START를 통과할 뿐만 아니라 효모를 통과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이클인과 관련하여 그렇게 합니다.

 

특히 G2에서 M으로의 전이는 유사분열 B형 사이클린(CLB, CLB 2, CLB 3, CLB 4)과의 Cdklin 회담으로 주도됩니다. 그러나 START를 통한 Passage는 G1 시딘 또는 CLA s라고 하는 사이클인의 별개의 클래스와 관련하여 Cdkl에 의해 제어됩니다. Cdkl은 S 상을 통해 진행에 필요한 다른 B형 사이클린 (cabs 및 Clb6)과 결합합니다. CKD 1과 B형 및 G1 사이클인과의 이러한 만남은 세포주기의 특정 단계를 통해 진행에 필요한 다른 기질 단백질을 인산화하기 위해 CKD 1을 유도합니다.

 

고등 진핵생물의 세포주기는 다환계뿐만 아니라 다중 Cdk1 관련 단백질 키나아제에 의해 조절되는 사이클린 의존성 키나아제입니다. Cdkfamily의 이러한 여러 구성원은 특정 사이클인과 연관되어 세포주기의 다른 단계를 통해 진행을 촉진합니다.

 

예를 들어 G1에서 S로의 진행은 CKD 4 및 CKD 6의 사이클린 D 및 E와 관련하여 CKD 2, CKD 4 및 CKD 6에 의해 주로 조절됩니다. CKD 4와 CKD 6의 복합체와 D형 사이클린(cyclic 01, 02, 03) p는 G1의 제한점을 통한 진행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E형 사이클린 (El과 E2)은 라텔인 G1에서 발현되며 DNA 합성의 G1에서 S로의 전환 및 시작을 위해 CKD 2 / 사이클린 E 복합체가 필요합니다.

 

CKD 2와 A형 사이클인(Al과 A2)의 복합체는 S상을 통한 세포의 진행에 기능한다. Cdkl은 A형과 B형 사이클인(Bl, B2, B3)의 복합체에서 S에서 G2로의 통과를 각각 조절하고, 16.15도에 요약된 CKD를 조절합니다. 사이클린 복합체의 역할은 주로 배양 세포를 실험 모델로 사용하는 많은 연구소에서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합니다.

 

그러나 유전자 재조합 마우스에서 Cdk 및 cyclic에 대한 최근의 연구는 놀라운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D형 및 E형 사이클린 및 CKD 2, CKD 4 및 CKD 6의 돌연변이 유전자를 가진 마우스의 ln 특이적 배아 세포는 여전히 성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유전자 대부분을 저킹하는 마우스는 실행할 수 있지만 특정 세포 유형의 발달에 이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다른 사이클인과 CKD의 상호 중복성이 있음을 시사하며, 이는 다른 사람의 부재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의 연구는 Cdkl이 CKD 2 (사이클린 A와 사이클린 E와 복합체에서)를 대체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그러나 이러한 세포주기 조절제들이 서로 대체될 수 있는 정도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연구가 필요하다. 세포주기 진행 중인 CKD의 활성은 4분지 작용(그림 16.16)에 의해 조절됩니다. 규정의 첫 번째 수준은 CKD의 사이클린 파트너와의 관계를 포함합니다. 따라서 특정 CKD 둘째, Cdk/cyclic 복합체의 활성화는 Cdk leonine reciduar round position 160의 인산화가 필요하며, Cdk/cyclic 복합체의 형성은 Cdk leonine reciduar round position 160의 인산화가 필요합니다.

 

CKD의 이러한 활성화 인산화는 Cdk7과 복합화된 CKD(Cdk7)와 그 자체가 합성된 CKD(Cdk 활성화 키나아제용)라고 불리는 효소에 의해 촉매 됩니다. Cdk7과 cyclic H의 복합체는 또한 전사 인자 TFIIH와 관련이 있다. RNA 중합효소 II에 의한 전사의 시작(6장 참조)은 Cdk 계열의 이 구성원이 전사와 세포주기 조절에 관여합니다.

 

CAB에 의한 활성화 인산화와는 달리, Cdk 조절의 세 번째 메커니즘은 Weed 단백질 키나아제에 의해 촉매된 Cdk 아미노 말단 근처의 타이로신 전기의 억제 인산화를 포함합니다. 특히 Cdkl과 CKD 2는 타이로신-IS의 인산화와 척추동물의 인접한 트레오닌-14에 의해 억제됩니다. 이러한 CKD는 이러한 전기의 탈인 산화에 의해 단백질 포스파타아제의 CDC 25 계열의 구성원에 의해 활성화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