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자동차 분석 시리즈 - 엔진과 구성요소 본문

자동차

자동차 분석 시리즈 - 엔진과 구성요소

2020. 7. 5. 11:01

 

car engine contents

자동차 엔진은 서로 다른 성분이 함께 조립되어 연료가 연소하여 전력 또는 에너지를 생성하는 복잡한 단위이다.

엔진은 화학 에너지(열에너지)를 기계 에너지로 변환하고, 이는 차량의 움직임에 활용되며, 연료 연소 공정은 다르다. 연료가 엔진 내에서 연소하면 내부 연소 (IC) 엔진이라고 하며 외부에서 연소하고 제조된 증기가 기계적 운동에 사용되면 외부 연소 (EC) 엔진이라고 한다.

 

자동차 엔진은 내연기관 분야에서 개발되고 있는 개발에 상당히 경제적이지만 점화공정을 바탕으로 자동차 엔진은 스파크 점화 엔진(휘발유 또는 가스)과 압축 점화 엔진(디젤)으로 분류된다.

IC 엔진에서, 테피스톤의 왕복 운동은 크랭크 샤프트의 회전 운동으로 변환되어 발생한 동력을 전달받아 차량이 이동한다. 로터리 엔진 또는 완쾔 엔진의 경우, 로커는 회전하여 연소 과정을 완료하고 차량의 움직임을 돕는 힘을 생성한다.

 

스파크 점화 엔진은 다음 요인에 따라 압축 점화 엔진과 구별될 수 있다.

연료가 점화되는 방법은 스파크 이그니션 엔진(휘발유 또는 가스 엔진) 스파크 이그니션 엔진은 휘발유과 같은 매우 휘발성 연료를 사용하며 증기로 쉽게 바뀐다. 연료는 연소실에 들어가기 전에 공기와 혼합되어 가연성 공기 - 연료 혼합물을 형성합니다.이 혼합물은 실린더로 들어가 피스톤의 도움으로 압축된다.

 

가연성 공기연료 혼합물을 점화하는 점화 시스템에 의해 생성된 전기 스파크서. 압축 점화 엔진(디젤 엔진)에서 압축 점화 엔진 또는 디젤 엔진에서 신선한 공기만 실린더에 들어가고 매우 높은 압력과 온도로 압축되어 최대 1,000F(538C)가 된다. 디젤을 엔진 연소실에 주입하거나 분사한다. 이 분무기는 원자화된 형태의 디젤의 매우 미세하고 작은 입자를 포함합니다. 열기 또는 압축 열은 연료에 점화하여 동력 스트로크를 생성한다.

 

IC 엔진 Cylinder의 구성 요소인IC engine의 실린더 또는 실린더 라이너는 단일 주형 유닛이며 엔진의 본체로 간주하는 실린더 블록에 장착된다. 블록은 실린더 라이너를 가지고, 피스톤은 탑디드 센터(TDA)에서 보텀디드 센터(BCD)로 왕복 운동하여 동력을 발생시킨다.

 

실린더 라이너와 실린더 블록은 힘 스트로크에서 매우 높은 압력(약 70bar)과 온도(약 700C)를 견딜 수 있다. 실린더 블록에 사용되는 재료는 그러한 열을 견디고 효과적으로 분산시킨다. 실린더 블록은 추가 열을 제거하고 윤활유 순환을 위해 별도의 기름 통로를 제공하기 위해 수로에서 충분히 설계됐다.

 

실린더 블록의 상부는 실린더 헤드에 의해 덮여 있고, 크랭크 사례는 크랭크 샤프트를 수용하는 실린더 블록의 필수적인 부분에서 하부를 기름 팬에 담금 시킨다. 현재 실린더 라이너는 특수 합금으로 만들어졌으며 내부 부분은 거울 마감을 제공하며 내마모성을 견딜 수 있는 재료 모양의 티타늄으로 코팅되었다.

 

실린더 라이너의 상단에는 실린더블록에 잘 안착 되는 플랜지가 있고, 실린더 라이너의 외장 부는 쉽게 열을 분산시키기 위해 물 재킷에 노출되어, 2개로 구성된다.

실린더 헤드는 또한 단일 배역 유닛이며 실린더 블록의 상부에 볼트 멈춰 있다. 연소실은 가스의 연소가 일어나는 실린더 헤드 일부다. 실린더 헤드에서 열을 제거하기 위해 수로가 제공된다. 최신 엔진에서는 실린더 헤드에는 흡기 밸브 메커니즘이 있는 흡기 밸브와 배기 밸브가 있는 캠축도 있다.

 

이 규정은 CI 엔진의 SI 엔진과 노즐의 스파크 플러그를 수정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실린더 헤드의 하부는 가스 누설이 없도록 충분히 처리되다.

 

실린더 헤드 가스켓은 일반적으로 실린더(engine block)의 상부에 하나의 조각으로 주조된다. 구리와 석면의 가스켓은 기밀 결합부를 얻기 위해 실린더와 실린더 헤드 사이에 공급된다.충전기는 유입 매니폴드에 연결된 테인렛 밸브를 통해 연소실로 들어가 배기가스를 배기 매니폴드에 연결된 배기 밸브를 통해 제거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