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자동차 분석 시리즈 - 연료공급 시스템 및 조절실 본문

자동차

자동차 분석 시리즈 - 연료공급 시스템 및 조절실

2020. 7. 5. 17:50

연료공급 시스템

연료 공급 시스템인 휘발유 엔진은 연료와 공기의 혼합물을 엔진의 연소실에 공급한다. 이 혼합물은 기화기에 의해 등 원자화되고, 그 다음 정기화됩니다. 그 다음 혼합물은 스파크 플러그에 의해 점화됩니다. 휘발유, 벤조일, 알코올과 같은 연료는 SI 엔진에서 사용된다.

 

현재 연료는 일정한 온도와 압력으로 공기의 흐름에 주입되며 연료 증기가 더 빠르고 연소 공정이 더 좋으며 저 배출량으로 분사된다. 압축 점화 엔진(디젤)의 경우, 연료 펌프를 통해 분사기로 보내져 압축 스트로크의 끝 부분에 연료를 분사하고 CI 엔진에 사용되는 기름 연료가 쉽게 스팀을 공급하지 않는다.

 

따라서 연료분사펌프(FIA)와 분사기로 구성된 별도의 분사시스템을 사용하고, 이 분사기는 연료를 분사하고 연소로 보내진다.

 

연료 공급 부품은 다음과 같다. 대부분 차량에서 연료 탱크는 차량의 후단에 배치되고, 연료 탱크는 금속 시트 또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다. 차대에 장착되고, 연료 라인을 연료펌프에 장착하고, 연료 게이지에 장착한다. 연료 라인은 연료 탱크에서 기화기 또는 MSFI 엔진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레일 시스템으로 연료를 운반한다.

 

라인은 압력을 견디고 부식에 대한 저항을 제공한다. 강성 선은 섀시 내에 견고하게 배치되고, 유년파이프를 통해 카르버레터와 같은 유닛에 연결된다. 연료 필터의 주요 역할은 청정 연료를 엔진에 보내는 것이다. 이로 인해 연료 시스템의 차단이 방지된다.

 

필터를 통과하는 요소를 필터링하는 연료가 카트리지를 포함하고, 입자를 포획하여 연료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공기 청소기: 연료 시스템의 주요 단위이다. 공기 청소기의 요소는 엔진의 건강한 수명을 유지하기 위해 청소되고 불규칙한 간격으로 교체되어야 합니다.

 

디젤 엔진의 경우 연료 탱크의 디젤 기름이 연료 공급 펌프에 의해 흡입됩니다. 펌프는 먼저 디젤 기름을 연료 필터로 보내준다. 이송펌프는 연료의 압력을 증가시킨다.이 고압연료는 계량밸브를 통해 분배기 로커로 전달되고, 루터에서 연료가 분사기로 전달된다.

 

다점연료 분사장치는 전기연료 펌프를 이용하여, 3~4bar의 압력으로 펌프를 커먼레일로 생성한 다음 커먼레일로 발생시킨다. 커먼레일 또는 연료 레일은 연료분사기 6에 연결된다. M.P.F.I 연료 시스템에 사용되는 솔로 리드 주입기는 전류의 변화에 따라 저항과 전기적으로 작동한다.

 

솔로 리드 권선은 전류를 유도하고 속도 및 부하의 변동에 따라 연료를 주입하는 니들 밸브의 움직임을 제어합니다. 연료 시스템은 ECM.7에 의해 제어됩니다. 주입기에서 유입되는 압력의 양을 조절하고, 여분의 연료를 연료탱크로 복귀시킨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