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자동차 분석 시리즈 - 피스톤와 크랭크, 밸브 본문

자동차

자동차 분석 시리즈 - 피스톤와 크랭크, 밸브

2020. 7. 5. 13:14

 

자동차 밸브 모습

 

피스톤은 압축 스트로크에서 전하를 압축하고 가스 힘을 연결봉으로 전달한 후 힘 스트로크에서 크랭크 샤프트로 전달하는 원통형 유닛이다.

IC 엔진의 피스톤은 일반적으로 높은 열전도도를 가지며 경량인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진다. 피스톤의 재료는 더 높은 열전달 능력을 갖춰야 한다. 피스톤은 상하로(TDA에서 BCD로) 이동하여 엔진 사이클을 완료하는 것을 돕는다. 피스톤링은 링 홈에 놓여 실린더 라이너와 피스톤 사이의 밀봉을 제공함으로써 고압가스의 누설을 방지한다. 이들은 매우 고온에서도 탄성 특성을 유지하는 특수 등급 배역 철로 만들어진다. 상부 피스톤 링은 압축 링이라고 하며 하부 피스톤 링은 기름 또는 기름 제어 링이라고 합니다.

 

피스톤은 대개 투하 단조 강을 사용하여 제조된다. 그것은 무게를 줄이고 강도를 견딜 수 있도록 나는모양으로 만들어집니다. 그것의 작은 끝은 가진 핀의 도움으로 피스톤에 연결되고, 큰 끝은 셸 베어링이 있는 크랭크 핀에 연결된다. 이 다스는 윤활유의 중요한 끝 베어링에서 작은 엔드 베어링(gazion pin)으로의 이동을 위한 통로를 제공한다. 연결봉의 주요 기능은 피스톤의 왕복 운동을 크랭크 샤프트의 회전 운동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크랭크 샤프트는 피스톤의 왕복 운동을 크랭크 샤프트의 회전 운동으로 변환하기 때문에 엔진의 백본이라고 한다.

크랭크 샤프트는 단일 주조 유닛에서 크랭크 사례 내에 배치되어 지지가 되는 투하 단조 제철소 저널로 이루어진다. 메인 저널과 커넥팅 저널은 마찰을 줄이기 위해 원활한 마감으로 기계 가공되며 셸 베어링은 크랭크 샤프트의 원활한 회전에 사용된다. 크랭크축의 전단부는 캠축과 일소로 구동을 타이밍 기어로 전달하면서 크랭크축의 플랜지트 후단부에 플라이휠을 볼트 멈춘다.

 

크랭크축은 기름통로를 윤활셸 베어링으로 이동하고, 단일 실린더 엔진 크랭크 조립체 사례(그림). 3.5)를 이용하여 크랭크 핀과 연결된 두 개의 크랭크 웹을 크랭크 웹 축을 양쪽으로 가압하고, 샤프트 자성의 아토니면을 고속화하여 클러치 조립체를 다른 하나에 장착한다. 클링커 셈블리는 부드러운 전송 전력에 대해 정적으로나 동적으로 균형을 이룬다.

 

이 유닛은 피스톤을 연결하여 연결봉의 작은 끝단이 피스톤을 통과한다. 가지니 실린더 벽에 접촉하지 않도록 피스톤의 압입 구에 원형이 장착된다. 너희 베어링 또는 청동 부시는 연결봉에 장착되며, 이를 통해 연결봉의 진동하는 작은 끝 부분에 가진 핀을 베어링 합니다.

 

인렛 밸브의 주요 역할은 흡입 스트로크 중에 실린더에 신선한 전하를 공급하는 것이다.

밸브의 개폐는 엔진의 흡입 스트로크 중 디젤 엔진에 대한 충전을 제어합니다. 밸브 작동은 밸브 타이밍마다 수행됩니다. 입구 밸브는 더 넓은 평면 또는 최신 엔진을 가지며 엔진의 부피 효율을 유지하기 위해 두 개의 입구 밸브가 사용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