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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분석 시리즈 - 매니폴드, 캠축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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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분석 시리즈 - 매니폴드, 캠축

2020. 7. 5. 15:11

 

연료 공기 혼합물은 기화기로부터 실린더 통로로 이동되고, 기화기 엔진의 입구 매니폴드를 통해 별도의 파이프가 이동된다. 압축 점화 엔진(디젤)에서 유도 매니폴드를 통해 공기를 흡입한다.

 

M.P.F.I에서 엔진은 매니폴드 위에 스로틀 몸체를 유지하고 스로틀 몸체 센서에 의해 공기 공급을 감시합니다.

 

배기 매니폴드는 배기구에서 배기가스를 제거하는 데 사용되는 파이프와 머플러 세트로 엔진의 산소 센서와 카탈릭 컨버터를 사용하여 소리와 공기의 오염을 각각 줄인다.

 

캠축 사이트의 주요 기능은 캠로즈를 통해 흡기밸브와 배기밸브를 작동시키고 기어드라이브는 오일펌프의 회전을 위해 동력을 전달하기 때문에 오일펌프는 오일샘프에서 기름을 흡입하고 오일갤러리를 오일갤러리로 옮긴다. 캠축은 크랭크 샤프트의 절반의 속도로 크랭크 샤프트에 의해 구동된다.

 

캠 로브의 캠축을 버킷 태핏 바로 위에 직접 배치하고 로브가 주변으로 와서 버킷 태핏과 밸브를 밀어 밸브를 열도록 한다. 로커 암이 있는 오버 헤드 캠축에서 캠 로브는 밸브 승강기 아래로 와서 로커 암틀을 잠그거나 로브를 회전시켜 밸브 스팀을 밀어내고 열린다. 캠 로브가 통과하면 밸브 승강기 스프링이 원래 길이다.

 

밸브를 닫기 위해 로커 암이 돌아와 밸브 승강기가 캠에 밀려난다. 이중 오버 헤드 캠 샤프트 엔진의 경우, 이중 호우 밸브는 일반적으로 별도의 오버 헤드 캠 샤프트에 의해 작동된다.

캠 로브의 움직임은 밸브 승강기를 위로 밀어 올린다. 이 움직임은 푸시로드를 밀어 올린다 텔로커는 푸시로드의 상향 이동을 밸브 스템의 하향 이동으로 변경하여 밸브의 개구부를 생성합니다.

 

크랭크 사례는 실린더 블록의 일체형 부분입니다. 외피는 크랭크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공되고, 크랭크축을 자유롭게 회전시켜 플라이휠로 동력을 전달한다, 급수 펌프의 기능은 라디에이터에서 물을 끌어내어 실린더 블록 및 실린더 헤드로 공급되는 수로에 일정한 압력으로 공급하는 것이다. 냉각재의 순환은 엔진에서 과도한 열을 제거한다.

 

이는 엔진 온도와 엔진 수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방사체의 주요 기능은 냉각재에서 열을 방사하는 것이다. 상부 및 하부에 있는 두 개의 탱크; 상부 탱크는 열의 쉽게 방사되도록 통로를 통해 코어를 갖는 하부 탱크에 연결되어, 방열기는 또한 냉각제를 저장한다. 크랭크축에 장착된 바퀴에서, 전력 스트로크 중에 에너지를 저장하고, 에너지를 변속기 시스템, 클러치 및 기어 상자로 전송한다.

 

크랭크 샤프트에서 운전하고 운영한다. 주지사의 기능은 휘발유 엔진의 경우 충전 및 디젤 엔진의 경우 연료량을 규제하고 부하 요구가 다를 때 엔진 상수의 속도를 유지합니다. 여기에서 특히 엔진 유형에 사용되는 부품은 약간이다.

 

침탄 연료를 퍼 빠르기 및 엔진 부하로 공급하는 것입니다.가솔린 엔진은 유도 매니폴드가 유도관 오로네 장착되고, 스로틀 밸브에 의해 적절한 비율의 연료 혼합물의 양을 조절하여 스로틀 밸브의 이동을 가속기에 연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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