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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분석 시리즈 - 차축의 구성요소

2020. 7. 5. 22:46

뒷부분 차축 프런트 차축과 마찬가지로 뒷부분 차축은 투하 단조 강으로 만들어진다. 후방 차축은 차량의 무게와 후손의 하중을 집니다.

 

차체의 창틀 프레임과 몸체에 구동 토크를 꺾어 토크를 전달할 수 있으며, 바퀴에 임의의 옆 로드를 위해 사이드 스러스트 또는 풀을 낼 수 있다.

 

베젤 피니언, 베젤 기어, 섬기어 및 스타 피니언의 케이지, 차축 샤프트 및 다른 지지 베어링과 같은 다양한 부분을 지지한다. 후방 도로 바퀴가 차축 샤프트에 장착되고 아동 메커니즘에 의해 외부 바퀴가 내부 바퀴보다 더 빨리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유의해야 합니다.

 

조향 시스템 조향 메커니즘은 운전자가 직선 도로에서 자동차를 제어하고 바람직한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회전할 수 있게한다. 조향기구는 조향휠의 회전운동을 직선운동 및 조향링크로 전환하는 조향기어인 조향휠을 포함한다. 현대 자동차에서는 수동으로 조작되는 조향 시스템을 전원에 의해 도움을 받아 전원 조향이라고 한다. 배터리 또는 유압에서 인출된 전원을 사용한다.

 

조향 메커니즘이 완벽한 조향을 위해서는 항상 모든 바퀴가 회전해야 하는 순간적인 중심이 있어야 합니다.이를 달성하기 위해 내부 바퀴는 외부 바퀴보다 더 많이 회전한다. Davis와 Ackerman의 조향 메커니즘의 두 가지 메커니즘이 제공됩니다.이 Ackermann 유형 중 단순성 때문에 더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또한 타이어와 로워의 마모를 줄입니다. 링커지 A 조향 링크를 조향하는 것은 앞바퀴에 연결하는 자동차 조향 시스템의 일부다. 상업용 차량은 강성 차축형 전방 현가장치를 사용하며, 운전대 폴리우레탄 또는 경질 플라스틱으로 제작되며, 중심에 허브를 갖는 원형 림으로 구성된다. 림은 강도를 유지하고 그립을 제공하기 위해 단면에서 약간 타원형이다. 스티어링 샤프트는 운전대 허브의 내부 파동 절단과 교차한다. 조향 칼럼은 자연의 관형이며, 경적, 조명, 와이퍼용 스위치를 쉽게 작동시킬 수 있고, 파쇄 가능한 칼럼을 안전을 위해 사용하고 파손을 충돌시켜 운전자의 상해 가능성을 줄인다.

 

샤프트 방향조정은 투하 단조 합금강으로 이루어진다.

운전대을 스티어링 기어 상자에 연결하여 운전대의 이동을 스티어링 기어 또는 피니언으로 이동시킨다. 투하 암은 피트 맨이라고도 한다. 하강으로 이루어지고, 크로스 샤프트와 드래그 링크를 연결하고, 드래그 링크 투하 암을 조향 연결기에 연결하고, 투하 단조 강으로 이루어진다.

 

조향기어는 조향휠의 회전운동을 조향연결의 링크 로드의 쌍방향 운동으로 전환한다.조향 기어는 조향 연결을 위해 필요한 수단을 제공하며 운전자가 피로 없이 차량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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