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자동차 분석 시리즈 - 브레이크 종류 본문

자동차

자동차 분석 시리즈 - 브레이크 종류

2020. 7. 6. 02:36

 

11가지 자동차 브레이크 종류

1. 발 브레이크

발 브레이크는 발 페달에서 작동되는 가장 일반적인 브레이크 시스템 중 하나다. 발 페달에 압력이 가해지면 차량이 정지됩니다. 운전자가 가한 페달 힘은 기계적 연결 또는 유압에 의해 제동 드럼 또는 디스크로 전달되어 제동을 일으킨다. 그것은 서비스 브레이크라고도 한다.

 

2. 핸드 브레이크

수동제동장치는 일반적으로 평평한 도로 또는 경사로의 차량의 안정적인 주차에 사용된다. 그들은 주차 브레이크라고도 합니다. 수동제동장치는 직접 브레이크 메커니즘에 연결되고 다른 끝은 드라이버에 의해 작동된다. 이러한 유형의 브레이크는 주요 서비스 브레이크와 무관하여서 비상 브레이크라고도 합니다.

 

3. 드럼 브레이크 또는 내부 확장 브레이크

 

드럼 브레이크는 일반적으로 대부분 자동차에서 후방 브레이크로 사용되며 드럼과 브레이크슈 사이의 마찰을 사용하여 차량을 정지시킨다. 이 유형의 브레이크는 자동차 및 경트럭과 같은 자동차 경차에 장착된다. 이 브레이크는 두 개의 신발을 가지고 있으며 왼손 신발은 1차 신발로 알려졌으며 오른손 신발은 후방 신발로 알려졌다. 신발은 드럼에 안착 되고, 드럼과 신발 사이의 마찰은 차량이 브레이크 토크를 발생시켜 드럼의 속도를 줄임으로써 정지시킨다.

 

4, 디스크 브레이크 또는 외부 수축 브레이크

드럼 어셈블리 대신 디스크 포터가 휠 허브에 장착되고 휠에서 뒤집히는 브레이크 시스템의 유형이다. 이 디스크 로커는 차량의 연결기 또는 직립으로 강성으로 고정된 캘리퍼 사이에 고정된다. 브레이크가 적용되면 작동 메커니즘은 장착된 브레이크슈즈를 수축시켜 회전 디스크 포터와 마찰 접속해 차량 정지를 일으킨다. 주차 목적으로만 사용되는 외부 수축 브레이크는 제분소, 다양한 유형의 전기 성분 등으로 작동하는 데 사용된다.

 

5. 기계 브레이크

이 브레이크 시스템은 이동 시스템에서 에너지를 흡수하기 위한 무작위 기계 장치가 있다. 기계 브레이크는 케이블 풀 시스템으로, 림 모양의 브레이크가 다른 방식으로 나란히 있다.

 

6. 파워 브레이크

파워 브레이크 시스템은 차량을 정지시키기 위해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에 가해지는 힘을 두 배로 늘리는 기계 부품의 조합이다. 파워 브레이크 시스템에서는 주로 진공 부스터와 마스터 실린더, 브레이크 캘리퍼 및 드럼 브레이크를 사용한다. 이러한 브레이크 시스템은 차량을 정지시킬 때 브레이크 페달을 누르는 데 필요한 테이프 포트를 줄이기 위해 설계된다.

 

7. 진공 브레이크

브레이크 라인의 진공은 브레이크 패드를 움직이는 종래의 유형의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결국 차량을 정지하거나 감속시킨다. 이러한 유형의 브레이크는 주로 에어 브레이크 대신 철도에서 사용됩니다.이 브레이크는 운동 에너지를 제거하고 열 형태로 변환할 수 있다. 변환은 일반적으로 축에 장착된 회전 휠에 접촉 재료를 적용하여 수행된다. 진공 브레이크는 에어 브레이크보다 저렴하지만 에어 브레이크보다 안전하지 않다.

 

8. 에어 브레이크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은 매우 고급 브레이크 시스템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버스 및 트럭과 같은 매우 무거운 차량에서 사용된다. 이것은 압축기와 밸브를 통해 대기가 브레이크 페달에서 최종 드럼 또는 디스크 로커로 브레이크 페달 힘을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제동 시스템의 유형이다. 에어 브레이크는 무거운 차량의 필요성인 유압 브레이크보다 높은 브레이크 힘을 생성한다. 고급 카시즈는 효과와 견딜 수 없는 용량 때문에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을 사용한다.

 

9. 유압 브레이크

유압 브레이크 시스템은 브레이크 페달 힘을 가압 유체를 통해 휠 브레이크 수루로 전달하여 유압을 휠에서의 제동의 유용한 작업으로 변환한다. 브레이크 페달은 운전자의 발을 마스터 실린더 피스톤으로 릴레이 하여 브레이크 유체를 압축한다. 이 유압은 전방 디스크 - 캘리퍼 피스톤과 후방 휠 -실린더 피스톤에 등가적으로 전달된다. 유압에 대한 압력을 유압이라고 합니다. 유압에 의해 작동되는 브레이크를 유압 브레이크라고 한다.

 

10. 거부 록 브레이크 시스템

거부 록 브레이크 시스템은 휠이 로스 아이를 잠그는 것을 방지한다. 거부락 브레이크(ABS) 시스템은 승객의 안전성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차량을 바이스 토핑 하거나 매우 신속하게 정지하거나 도로가 미끄러지기 쉬운 경우를 보장하는 구성 요소이다. ABS는 차량의 바퀴가 잠겨 있지 않아 제어할 수 없다.

 

11. 전기 브레이크

전기 자동차에서 사용되는 제동 유형이다. 전기 브레이크는 전기 자동차의 주요 공급원인 전기 모터를 사용한다. 전기 브레이크 또는 보조 신은 자동차의 드럼 브레이크와 유사합니다. 전기 브레이크는 전자석에 의해 작동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