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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분석 시리즈 - 에어콘 구성 요소

2020. 7. 6. 04:47

여름철 공조 시스템은 자동차가 앉아있는 공간에서 시원하고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상당한 냉동 능력이 필요하다. 마찬가지로 겨울 추운 날에 이동할 때, 같은 차량은 승객을 편안하게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상당한 난방 능력을 요구할 것이다. 자동차 내부에서 적절하게 제어되는 온도와 습도 조건을 유지하기 위해 자동차에서 에어컨은 배터리 시스템에서 인출되는 전기 에너지를 요구하는 냉동기다. 자동차를 데우는 데 필요한 열은 일반적으로 가열 코일을 통해 따뜻한 물을 순환시킴으로써 제공된다. 공기 조화기는 온도 레벨을 제어하는 것 외에도 공기 청소가 필요하다. 여름철에는 에어컨에 의해 운전 시 공기의 습도가 감소하여 앉은 상태를 편안하게 하고, 차량의 에어컨을 인 건설된 에어컨(AC) 차량의 모델이 된다. 그러나 이러한 운하는 자동차의 비 AC 모델의 후기 단계에서 부착된다.

 

자동차 에어콘 구성요소

1. 압축기

압축기는 테 엔진에 의해 구동되는 유닛, 증발기와 연결되는 저압 측 포트 및 응축고무호스와 연결되는 고압 측 포트를 가진다. 압축기는 시스템의 주력 부이고, 혼합형 엔진에서 압축기는 전기적으로 동력을 부여하고, 압축기 내에 소형 전동기를 장착하여 냉매를 가압한다. 이 압축기는 압축기 컨트롤러를 형성하는 한 쌍의 대형 게이지 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라이메트론이 사용되는 최신 차량에서는 온도 설정마다 전력 공급이 ECU에 의해 제어된다.

 

2. 클러치

압축기는 항상 클러치에 고정되어 있다. 클러치의 주요 기능은 시스템이 작동할 때 압축기에 전력을 원활하게 전달하는 것이다.

 

3. 응축기

이 장치의 주요 기능은 고압 냉매 증기를 액체로 변경하는 것이다. 커패시터는 엔진의 라디에이터 앞에 장착되어 라디에이터와 유사하다. 응축기는 증기가 액체로 응축되는 냉각 장치이며, 고압 때문에 액체로 응축되어 큰 열을 생성한다. 그런 다음 열은 커패시터 외부의 커패시터를 통해 흐르는 공기로 커패시터에서 제거된다.

 

4. 수신기 건조기

이 장치의 주요 기능은 냉매를 필터링하는 것이다. 액체 냉매는, 상기 리시버 건조기로 이동하여 상기 팽창밸브로 과량의 냉매를 저장한다. 팽창밸브는 증발기의 압력변화가 증가하고 감압 될 때 변하는 하중을 제어하는 제어장치에서 증발기로 유입되는 냉매의 양을 제어하는 밸브가 일정한 압력을 유지한다.

 

5. 에바 폴레이터

냉동 시스템의 주요 구성 요소이며 냉각 코일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튜브와 핀 또는 동결 코일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풋웰 위의 승객 격실 안에 놓여 있다. 냉 간 압 냉매가 증발기로 유입되면 조수석 체임버의 공기로부터 열을 흡입하고 흡수한다. 승객 실의 송풍 팬은, 증발기의 외부로 공기를 밀어 차가운 공기가 차내로 순환되고, 증발기의 공기 측에서 공기 중의 수분을 감소시켜 응축수를 회수한다.

 

7. 슬롯 링 장치

냉동 시스템과 공조 시스템의 일부다. 주온 및 고압에서 응축기에서 냉매가 나오면 조리개 밸브에 들어갑니다.슬롯 링 밸브에서 냉매의 압력과 온도를 급격히 감소시켜 증발기에 냉각 효과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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