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자동차 분석 시리즈 - 안전 장치 종류 및 구성요소 본문

자동차

자동차 분석 시리즈 - 안전 장치 종류 및 구성요소

2020. 7. 6. 07:01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안전 및 보안 시스템이 다르며 그 중 일부는 제조업체에 의해 적합하다. 안전유리 안전유리는 자동차의 모든 창문과 문에 사용된다. 오늘날 차량에서 사용되는 안전유리는 적응되고 아이템 퍼링된 두 가지 유형입니다. 이들은 강도가 변하기 때문에 안전유리로 간주합니다.

 

 

안전 장치 중 에어백

1. 안전유리

적층판 유리는 앞유리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 유리의 얇은 시트와 그 사이에 투명한 플라스틱 얇은 층이 있다. 일부 유리 제조업체는 플라스틱 재료의 두께를 증가시켜 강도를 향상한다. 이러한 유형의 유리가 깨지면 플라스틱 재료는 분쇄된 유리를 제자리에 유지하는 경향이 있으며 손상을 방지한다.

 

아이템 퍼 글라스는 옆 글라스와 뒷부분 바람 글라스에 사용되지만 바람 글라스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열처리된 유리의 단일 부분이며 같은 두께의 일반 유리보다 충격에 대한 저항이 더 많다. 따라서 적응된 유리보다 강도가 더 크다. 안전띠 A 안전띠는 안전띠라고도 한다.

 

2. 안전벨트

자동차 탑승자를 해로운 움직임으로부터 충돌 중이나 차량이 갑자기 정지할 때 보호하도록 설계된 안전벨트다. 안전벨트는 교통사고 시 부상 가능성과 심각성을 감소시킨다. 이는 차량 탑승자가 차량이나 다른 승객의 내부를 격렬하게 때리는 것을 방지하고, 에어백으로부터 최대한의 이익을 위해 탑승자를 위치시킨다. 사고 당시 에어백 인플레이션과 같은 수동 안전 시스템에 관한 확인은 안전띠를 고정해야 한다. 오늘날 안전띠에는 좌석의 탑승자도 마련되어 있으며, 에어백(에어백) 3.40은 사륜차의 탑승자를 위한 수동 안전 시스템 중 하나이다.

 

3. 에어백

에어백의 전기 시스템은 충돌 센서와 전자 제어 모듈을 포함하고, 사고가 발생하면 센서가 충격을 감지하고 에어백이 운전자 및 기타 탑승자를 구하기 위해 열린다. 에너지 흡수 안전 범퍼 현대 범퍼는 저속 충격의 에너지를 흡수하고 프레임에 대한 충격과 차량의 탑승자에의 충격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다. 대부분의 에너지 흡수기는 범퍼면 바 또는 범퍼 보강 바와 프레임 사이에 장착된다.

 

4. 기타 안전장치

보안 장치에는 잠금장치, 비활성 장치 및 경보 시스템의 세 가지 기본 유형의 보안 장치가 있다. 자동차 차량에는 도난방지시스템 오데비스가 설치되어, 차량의 도난 및 미니카 보안장치를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중 기계장치 및 점화차단장치, 지능형 전산화 도난방지장치, 위성추적시스템, 엔진제어모듈 등에서, 차량 소유자가 각 위험에 따라 선택하여 차량에 설치할 수 있다. 구매에 앞서 고객은 인도 자동차 연구 협회(AARI)로부터 이러한 도난 장치가 공식적으로 승인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차량 조작의 경우 가청음이 카리스 록 장치에 나타난다. 차량을 사용하려면 전자 코드 장치가 필요하다. 이 내장형 트랜스 휴대전화기 더는 점화 및 연료 펌프 시스템에 신호를 전송한다. 점화 시동기가 올바른 신호를 얻지 못하면 차량은 정지 상태 또는 작동 불가능 상태로 유지된다.

 

운전대 록은 차량의 방향조정에 장착되어 있으며 잠금을 제거하지 않고는 아무도 구동할 수 없도록 일방적으로 잠금 한다. 도둑이 차량을 훔쳐도 추적 기술은 추적하는데 도움을 준다. 추적 장치는 GPS의 도움으로 도둑 차량의 실시간 위치를 제공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