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자동차 분석 시리즈 - 서스펜션, 포크, 림 본문

자동차

자동차 분석 시리즈 - 서스펜션, 포크, 림

2020. 7. 6. 00:15

서스펜션, 포크, 림

 

하이드라울릭 서스펜션 하이드라울릭 서스펜션은 고무 스프링과 공기조절판 시스템을 결합하여 자동차의 앞바퀴와 뒷바퀴를 같은 측면으로 연결한다. 전륜이 점프를 넘어서면 서스펜션 유닛(Display Slannit이라고 함)으로부터 액체 일부가 후륜 유닛으로 흘러 들어 올려 차의 레벨을 유지하도록 한다.

 

각 디스플레이 슬란 뜨개에서 유체는 양방향 밸브를 통과하여 감쇠 효과를 낸다. 후륜이 점프를 통과하면 유체가 전면 디스플레이 유닛으로 돌아와 원래 레벨이 복원된다.

 

충격을 흡수하도록 설계된 기계 장치다. 이 장치는 또한 서스펜션 스프링을 편안한 수준으로 확인하거나 감쇠시키는 데 사용된다.

 

가변형 포크는 오토바이 프런트 서스펜션의 한 형태다. 오토바이 프런트 서스펜션은 사실상 보편적이다. 망원경 포크는 스프링과 공기조절판를 포함하는 포크 튜브와 슬라이더를 사용한다. 이 현가장치는 압축 공기를 스프링으로 사용한다. 이 현가 시스템은 공기로 작동되고 마이크로프로세서에 의해 제어되며, 자체 주행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차량의 무게를 지원한다.

 

휠, 타이어와 브레이크 휠 휠 휠 휠은 차량의 중요한 구성 요소다. 사륜차 휠은 림, 타이어 및 튜브와 같은 부품으로 구성된다. 바퀴는 차량의 무게를 지탱할 뿐만 아니라 도로 충격으로부터도 보호한다. 모든 4바퀴는 제동 응력에 저항하고 측면 스러스트를 견뎌야 한다. 바퀴는 가볍고 쉽게 제거해야 한다.

 

림은 타이어를 보유한 바퀴의 외측 끝단을 이용하여, 자동차와 같은 차량에 타이어의 내부가 장착된 바퀴의 외측 원형 설계를 구성한다. 예를 들어 자전거 바퀴에서 림은 타이어와 튜브를 유지하는 바퀴의 바퀴살 외부에 장착된 큰 후프입니다.

 

휠은 일반적으로 림과 디스크로 구성된다. 림은 바퀴의 외부 부분이며 타이어를 유지한다. 디스크는 림과 차축 허브를 연결하는 휠 일부다.

 

선 바퀴살 휠 림은 휠(림)과 차축의 장착된 부분의 외측 부분이 바퀴살라고 불리는 많은 선에 의해 연결된 곳이다. 스필트 휠 림은 멀티 조각 휠에서 사용되며, 이 휠은 록 왕 링에서 타이어를 림 홀드 한다. 스플릿 휠 림은 일반적으로 모든 유형의 차량에서 사용할 수 없다.

 

휠 림은 3 조각의 록 왕 링을 가지고 있다. 바퀴의 림은 장수 명이기 때문에 트럭, 버스 컨테이너 등 중차량 바퀴에 사용된다.

 

타이어 타이어는 휠 림에 장착되어, 차량의 하중을 운반하고 쿠션 효과를 제공하며, 휠이 도로를 켜면서 최소한의 소음을 발생시켜야 한다.그것은 차량이 오버 스티어하는 경향에 저항합니다. 그것은 양쪽 은행과 젖은 도로에서 차량을 가속하고 제동시키는 좋은 그립을 가져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