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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0/07/05 (6)
면역 항암제 및 자동차 분석글
뒷부분 차축 프런트 차축과 마찬가지로 뒷부분 차축은 투하 단조 강으로 만들어진다. 후방 차축은 차량의 무게와 후손의 하중을 집니다. 차체의 창틀 프레임과 몸체에 구동 토크를 꺾어 토크를 전달할 수 있으며, 바퀴에 임의의 옆 로드를 위해 사이드 스러스트 또는 풀을 낼 수 있다. 베젤 피니언, 베젤 기어, 섬기어 및 스타 피니언의 케이지, 차축 샤프트 및 다른 지지 베어링과 같은 다양한 부분을 지지한다. 후방 도로 바퀴가 차축 샤프트에 장착되고 아동 메커니즘에 의해 외부 바퀴가 내부 바퀴보다 더 빨리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유의해야 합니다. 조향 시스템 조향 메커니즘은 운전자가 직선 도로에서 자동차를 제어하고 바람직한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회전할 수 있게한다. 조향기구는 조향휠의 회전운동을 직선운동 및 조향..
마찰에 의한 클러치 동작 중에 발생하는 많은 양의 열을 흩어질 수 있는 열 소산 능력을 갖춘다. 동적 균형은 클러치가 동적으로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는 고속 엔진 클러치는 특히 필요하며, 진동 감쇠는 동력 전달 시 발생하는 소음을 제거하는 적절한 메커니즘을 갖는다. 클러치의 크기를 최대한 작게 하여 최소한의 공간을 차지하도록 한다. 자유 페달 놀이는 클러치가 탄소 스러스트 베어링과 마모의 효과적인 하중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며, 운전이 쉽고 운전자의 측면에서 가능한 적은 운동이 필요하다. 클러치의 구동부 재의 경량에 따라 클러치가 이탈된 후임의 길이 이상 회전하지 못하도록 클러치의 주를 세 그룹으로 나눈다. 구동부재는 엔진크랭크축에 장착되는 플라이휠을 포함한다. 플라이휠은 갑판 또는 ..
연료 공급 시스템인 휘발유 엔진은 연료와 공기의 혼합물을 엔진의 연소실에 공급한다. 이 혼합물은 기화기에 의해 등 원자화되고, 그 다음 정기화됩니다. 그 다음 혼합물은 스파크 플러그에 의해 점화됩니다. 휘발유, 벤조일, 알코올과 같은 연료는 SI 엔진에서 사용된다. 현재 연료는 일정한 온도와 압력으로 공기의 흐름에 주입되며 연료 증기가 더 빠르고 연소 공정이 더 좋으며 저 배출량으로 분사된다. 압축 점화 엔진(디젤)의 경우, 연료 펌프를 통해 분사기로 보내져 압축 스트로크의 끝 부분에 연료를 분사하고 CI 엔진에 사용되는 기름 연료가 쉽게 스팀을 공급하지 않는다. 따라서 연료분사펌프(FIA)와 분사기로 구성된 별도의 분사시스템을 사용하고, 이 분사기는 연료를 분사하고 연소로 보내진다. 연료 공급 부품은 ..
연료 공기 혼합물은 기화기로부터 실린더 통로로 이동되고, 기화기 엔진의 입구 매니폴드를 통해 별도의 파이프가 이동된다. 압축 점화 엔진(디젤)에서 유도 매니폴드를 통해 공기를 흡입한다. M.P.F.I에서 엔진은 매니폴드 위에 스로틀 몸체를 유지하고 스로틀 몸체 센서에 의해 공기 공급을 감시합니다. 배기 매니폴드는 배기구에서 배기가스를 제거하는 데 사용되는 파이프와 머플러 세트로 엔진의 산소 센서와 카탈릭 컨버터를 사용하여 소리와 공기의 오염을 각각 줄인다. 캠축 사이트의 주요 기능은 캠로즈를 통해 흡기밸브와 배기밸브를 작동시키고 기어드라이브는 오일펌프의 회전을 위해 동력을 전달하기 때문에 오일펌프는 오일샘프에서 기름을 흡입하고 오일갤러리를 오일갤러리로 옮긴다. 캠축은 크랭크 샤프트의 절반의 속도로 크랭크..
피스톤은 압축 스트로크에서 전하를 압축하고 가스 힘을 연결봉으로 전달한 후 힘 스트로크에서 크랭크 샤프트로 전달하는 원통형 유닛이다. IC 엔진의 피스톤은 일반적으로 높은 열전도도를 가지며 경량인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진다. 피스톤의 재료는 더 높은 열전달 능력을 갖춰야 한다. 피스톤은 상하로(TDA에서 BCD로) 이동하여 엔진 사이클을 완료하는 것을 돕는다. 피스톤링은 링 홈에 놓여 실린더 라이너와 피스톤 사이의 밀봉을 제공함으로써 고압가스의 누설을 방지한다. 이들은 매우 고온에서도 탄성 특성을 유지하는 특수 등급 배역 철로 만들어진다. 상부 피스톤 링은 압축 링이라고 하며 하부 피스톤 링은 기름 또는 기름 제어 링이라고 합니다. 피스톤은 대개 투하 단조 강을 사용하여 제조된다. 그것은 무게를 줄이고..
자동차 엔진은 서로 다른 성분이 함께 조립되어 연료가 연소하여 전력 또는 에너지를 생성하는 복잡한 단위이다. 엔진은 화학 에너지(열에너지)를 기계 에너지로 변환하고, 이는 차량의 움직임에 활용되며, 연료 연소 공정은 다르다. 연료가 엔진 내에서 연소하면 내부 연소 (IC) 엔진이라고 하며 외부에서 연소하고 제조된 증기가 기계적 운동에 사용되면 외부 연소 (EC) 엔진이라고 한다. 자동차 엔진은 내연기관 분야에서 개발되고 있는 개발에 상당히 경제적이지만 점화공정을 바탕으로 자동차 엔진은 스파크 점화 엔진(휘발유 또는 가스)과 압축 점화 엔진(디젤)으로 분류된다. IC 엔진에서, 테피스톤의 왕복 운동은 크랭크 샤프트의 회전 운동으로 변환되어 발생한 동력을 전달받아 차량이 이동한다. 로터리 엔진 또는 완쾔 엔..